틈을 뒤집다

You live in crack as well

시대가 변할수록 현대 사회의 풍경은 인간 중심적으로 변화해간다. 인간이 주가 되는 현대 사회에서, 제한된 공간을 갖게 되는 자연. 우리는 이러한 불편한 현실에 주목하였다. “자연의 영역은 점점 비좁아지고, 인간 영역 속 틈이 되어간다.”, 우리는 인간과 자연의 공생의 관계를 이렇게 정의한다. 따라서, 이 ‘틈’이라는 공간을 뒤집은 파빌리온을 구상하여 자연과 인간 사이의 균형을 이루고자 한다. 구조체에서는 식물의 서식처와 동물들의 은신처이자 놀이터가 된다. 인간은, 그 틈 공간에서 쉼을 느끼면서 동물들과 소통할 수 있다. 우리는 이 파빌리온을 통해 진정한 공생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한다.
건국대 티저 이미지 2차 rgb

학교

건국대학교

팀장

김세민

팀원

김민지 김사덕 김지호 노현준 도예린 송문석 임영기 임찬현 정영은 조인서 홍수민

180
Subscribe
Notify of
11 Comments
작성순
업데이트순 추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이상원
3 달 전

좋은 전시 잘 보았습니다!

김세민
3 달 전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당♥

홍승현
3 달 전

허거거걱 이게 대학생이 한 작품이라고요? 말도안돼 정말 대단하네요!!!! 저는 오늘 대한민국 건축의 밝은 미래를 본 것 같습니다.. 좋은 전시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인정
3 달 전

엄마야,,, 자연속 틈에 인간이 살아가야한다는 말이 마음을 흔들었어요,, 자연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된 계기였습니다. 좋은 전시 정말 감사합니다!!

김지호
3 달 전

진정한 공생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 번 되 뇌이며 사색하게 되는 파빌리온인 것 같요!

나윤주
3 달 전

자연이 인간의 영역 속 틈이 되어간다는게 와닿는 말이었습니다. 작품 하나하나에 다들 고생하신 노력이 너무 묻어나네요 좋은 전시 감사합니다!

백진영
3 달 전

의미도 좋고 멋있는 전시 잘 보고 가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dam
3 달 전

틈의 새로운 지평이 열리다

김준호
3 달 전

작품 너무 멋있어요!! 자연과 함께하는 삶이라니 너무 멋있네요. 진짜 너무 좋은 전시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품 만드시느라 너무 고생했어요!!

윤산하
3 달 전

너무 멋진 파빌리온이네요! 의미부터 디벨롭 과정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좋은 작품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최범진
3 달 전

너무 멋져요❤❤

다른 작품 보러가기

서울시립대학교 한양대학교 숭실대학교 명지대학교 한양대학교 ERICA 중앙대학교 서울과학기술기대학교 국민대학교 가천대학교 선문대학교 단국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경희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건국대학교 경기대학교 연세대학교 광운대학교 인천대학교
전체
검색
Generic filters
검색
Generic filters